제네시스, G70·G80·G90 일주일 무료 시승자 1200명 모집
상태바
제네시스, G70·G80·G90 일주일 무료 시승자 1200명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5.2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가 오는 8월까지 G70·G80·G90 중 1대를 일주일간 자유롭게 시승하는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G70 40대와 G80 100대, G90 40대 등 총 180대의 렌탈 시승 차량을 마련하고 응모자 중 1200여명을 선정해 일주일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제네시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종, 차수, 지역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지난해 시승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주행 성능과 첨단 기술을 체험하고 만족감을 나타냈다”며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사양,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제네시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 외에도 제네시스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상 속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지난 3월부터 이동형 상담 공간 ‘제네시스 무빙 라운지’를 활용해 찾아가는 상담·시승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제네시스 무빙 라운지’는 실내에 상담·휴게 공간을 조성한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이동형 상담 공간으로 전문 큐레이터와 카마스터는 무빙 라운지를 활용해 고객이 있는 장소로 찾아가 제네시스 시승 기회와 구매 상담을 함께 제공한다.

경기도 하남시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는 지난 뉴욕 모터쇼에서 공개된 ‘민트 콘셉트’의 특별 전시를 6월 한 달간 개최한다.

전시기간 동안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방문하면 민트 콘셉트와의 기념촬영, 즉석 인화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민트 콘셉트와 촬영한 사진을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SNS에 해시태그 (#GENESISMINT, #GENESISSTUDIO)와 함께 게시할 경우 기념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