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B&O 온라인 서비스 센터’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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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앤올룹슨, ‘B&O 온라인 서비스 센터’ 오픈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5.27 1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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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앤올룹슨의 공식 수입사 코오롱글로벌은 간편하게 정품을 인증·확인하고 A/S 접수를 할 수 있도록 ‘B&O 온라인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센터는 온라인 스토어 연동을 통한 코오롱 정품 구매부터 정품인증, A/S 서비스 접수까지 모두 지원한다. 또 제품 사용 방법,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식 블로그 바로 가기 메뉴도 구성해 사용자가 뱅앤올룹슨 최신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코오롱 정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PC 또는 모바일로 온라인 서비스 센터에 접속해 제품명과 시리얼 번호만 기입하면 정품 유무·워런티 기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A/S는 정품 인증 후 제품명과 시리얼 번호, 증상을 기입해 손쉽게 접수 가능하다. 추후 공식 서비스 센터로부터 정확한 증상 확인·A/S센터 내방 요청 등에 대한 개별 유선 안내가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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