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박찬호·이승기 출연 바이럴 영상 5일 만에 100만 조회수 돌파
상태바
KB금융, 박찬호·이승기 출연 바이럴 영상 5일 만에 100만 조회수 돌파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6.2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그룹은 지난 14일 공개한 바이럴 영상 ‘투머치토커 박찬호가 조용해진 이유는’ 편이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영상은 고객의 행복한 삶의 실현을 돕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는 KB금융그룹의 꿈과 포부를 담고 있으며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전직 야구선수 ‘코리안 특급’ 박찬호와 KB금융그룹의 모델 이승기가 출연했다.

재테크에 대한 고민을 하는 직장초년생, 설레는 신혼생활을 꿈꾸는 신혼부부, 퇴직 후를 걱정하는 중년의 아저씨에게 금융에 대한 투머치(Too much) 철학을 설파하는 박찬호가 KB금융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만나게 되면서 조용한 캐릭터로 바뀌게 되는 유머러스한 스토리를 통해 KB의 디지털과의 만남으로 금융은 쉽고 편해짐과 동시에 고객의 생활은 여유로워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귀에서 피가 날 때까지 말을 많이 한다는 박찬호 선수가 KB금융을 만나 어떻게 금융을 쉽고 편하게 누리는지 보여준다”며 “본편 영상에 이어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담긴 메이킹 영상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