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리비안베이 메가스톰에 N 브랜드 체험존 구축
상태바
현대차, 캐리비안베이 메가스톰에 N 브랜드 체험존 구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6.2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벨로스터 N의 실제 차량을 여름철 분위기에 맞게 분수 형태의 조형물로 제작한 ‘벨로스터 N 전시존’.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와 함께 고성능 브랜드 N의 신개념 연계 마케팅을 실시한다.

오는 28일부터 8월18일까지 캐리비안베이의 최고 인기 슬라이드 ‘메가스톰’이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을 체험할 수 있는 ‘N Blue Circuit in 캐리비안베이’로 꾸며진다.

메가스톰은 빠른 스피드와 짜릿한 코너링의 레이싱 콘셉트 슬라이드로 캐리비안베이 방문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 어트랙션이다.

메가스톰에 꾸며지는 ‘N Blue Circuit’은 캐리비안베이를 방문한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벨로스터 N의 실제 차량을 여름철 분위기에 맞게 분수 형태의 조형물로 제작한 ‘벨로스터 N 전시존’을 비롯해 슬라이드 탑승을 위해 대기하는 동안 뜨거운 뙤약볕을 피할 수 있는 ‘N 선셰이드존’과 ‘N 파라솔’이 마련된다.

메가스톰의 핵심 구간인 토네이도 외부에는 14m 크기의 N 브랜드 대형 통천이 설치될 예정이며 N 브랜드 전용 색상인 ‘퍼포먼스 블루’의 메가스톰 전용 탑승 튜브를 운영할 계획이다.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스톱워치로 제시한 숫자를 정확하게 맞춘 고객에게 장시간의 대기 없이 바로 메가스톰 우선 탑승할 수 있는 'Q패스'를 제공하는 'N타임워프 스톱워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N Blue Circuit in 캐리비안베이’ 곳곳에 마련된 고성능 브랜드 N 관련 브랜딩 광고를 촬영해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플레이스테이션·N 브랜드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을 주는 ‘N스타그램 해시태그’를 실시한다.

N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은 벨로스터 N 전시존에 마련된 ‘N드레날린 핸드스텝퍼’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N드레날린 핸드스텝퍼’는 N 브랜드가 주는 즐거움과 스릴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로 게임에 제시된 시간 안에 버튼을 빠르게 눌러 목표 게이지에 도달하면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7월부터 매주 주말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