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삼성웰스토리·삼성생명보험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상태바
엔씨소프트·삼성웰스토리·삼성생명보험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8.0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디자인업계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7일 디자니어잡에 따르면 우아한형제들, 엔씨소프트, 노말데님코리아, 삼성웰스토리, 삼성생명보험, BeyondM1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우아한형제들은 콘텐츠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해당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자로 포토샵·스케치·인디자인 등 디자인 관련 툴 사용에 능숙한자, 콘텐츠 디자인 콘셉트를 빠르고 명확하게 도출할 수 있는 자이다. 우대사항은 새로운 콘텐츠, 서비스 디자인 과정을 즐기고 타부서와의 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한 자이다.

엔씨소프트는 UI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NC TEST, 2차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3년 이상 경력자이며 우대사항은 언리얼 엔진 경험자,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드로잉 능숙자이다.

노말데님코리아는 브랜드디자이너, 생산관리자 등의 분야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경력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사항은 10년 이상 해당 경력자이다.

삼성웰스토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건강검진,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사항은 인테리어 설계회사 2년 이상 경력자이다. 우대사항은 건축·인테리어 디자인 계열 전공자, 건축·인테리어 관련 소프트웨어 사용 경험자이다.

삼성생명보험은 웹·콘텐츠 디자이너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웹디자인의 경우 관련 분야 3년 이상 경력자로 포토샵·일러스트 등 디자인 툴 활용 능력자이다. 우대사항은 워드프레스 등의 CMS를 통한 콘텐츠 발행 경험자·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표현 역량 보유자이다.

BeyondM1은 그래픽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5일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기획 실무 3년 이상 경력자이며 POSM 기획, 디자인, 제작에 대한 다양한 경험자는 우대한다.

이밖에도 한국경제TV(유튜브편집·디자인·채용시까지), 창진(컬러리스트·30일까지), 엠제이앤엠(웹 디자이너·29일까지), 한울상사(간판·SIGN 편집 디자이너·9월30일까지), 이피피엔(영상·콘텐츠 디자인·28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