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JTBC콘텐트허브·창비 등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현대홈쇼핑·JTBC콘텐트허브·창비 등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사원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8.14 0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직 채용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13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현대홈쇼핑, JTBC콘텐트허브, 창비, 더블유캐스트, 투비앤아나운서아카데미, KBS방송아카데미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현대홈쇼핑은 모바일라이브 진행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와 3분 자기소개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오디션, 생방송 오디션,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방송·쇼호스트·모바일 플랫폼 방송 경력자는 우대한다.

JTBC콘텐트허브는 디지털 콘텐트 제작 PD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을 통해 자사 입사 지원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온라인 인성검사, 2차 면접, 채용 검진, 최종합격으로 진행되며 자격 요건은 프로그램 기획 능력을 보유한 디지털 콘텐트 제작 관련 1년 이상의 경력자이다.

창비는 편집사원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5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자사 입사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시험면접(9월6일),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인 자이다.

더블유캐스트는 음향 감독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6일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경력기술서 등을 제출해야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실무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1년 이상인 자이다.

투비앤아나운서아카데미는 강의·기타업무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9일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 요건은 30세 이상의 2년 이상 경력자이다.

춘천MBC는 방송PD·방송카메라(보도)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6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필기시험, 실무 면접, 최종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지상파·종합편성채널·방송전문채널 프로그램(영상)제작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이밖에도 한국경제TV(조연출·19일까지), KBS(시사교양국FD·22일까지), MBC(뉴스진행AD·19일까지), 그린웹서비스(영상 제작 PD·18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