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 헤드폰 예약판매
상태바
젠하이저,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 헤드폰 예약판매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9.1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가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 헤드폰의 예약판매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판매는 오는 14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젠하이저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예약 판매 기간 내 모멘텀 와이어리스 무선 헤드폰을 구입하면 10만원 상당 젠하이저 백팩을 증정한다.

3세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무선 이어폰을 구매할 경우 ‘트루 와이어리스’ 전용 폼 팁이 제공된다.

모멘텀 와이어리스와 트루 와이어리스를 동시에 구입하면 각각의 사은품과 동시에 1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3세대 모멘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SK페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의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포토 상품평을 남길 경우 1만원 문화상품권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혀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는 외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음악을 즐기며 외부의 소리는 듣는 트렌스페어런트 히어링 기능 등이 탑재됐다.

젠하이저의 노이즈 캔슬링은 원음의 음질을 그대로 유지하고 소음만 효과적으로 제거해 고해상도의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 정식 판매일은 23일이며 제품의 가격은 49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