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캠페인 광고 ‘모국방문 편’ 후속편 방영…친모 찾은 주인공 로렌
상태바
대한항공 캠페인 광고 ‘모국방문 편’ 후속편 방영…친모 찾은 주인공 로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9.1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이 창립 50주년 기념 캠페인 대한이야기 ‘모국방문 편’의 주인공인 로렌이 친모를 찾았다는 소식을 담은 ‘나를 찾아 떠나는 두 번째 여행’을 후속편으로 제작했다.

지난 5월부터 방영된 영상 광고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에 대한 이야기’에서는 생후 3개월 때 한국에서 미국으로 입양된 비올리스트 로렌의 첫 한국 방문을 통해 해외입양인들이 자신의 뿌리인 한국을 이해하고 정체성을 찾는데 대한항공이 도움이 되고자 하는 내용을 소개했다.

대한항공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사단법인 국제한국입양인봉사회(InKAS)와 함께 해외입양인 모국 방문 프로그램을 후원해왔다.

올해도 지난 5월16~26일 로렌을 포함한 40명의 해외입양인들이 전국 각지를 여행하며 우리나라 역사·언어·예절·음식 등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로렌 부부는 방문기간 동안 친모를 찾지 못하고 귀국했지만 최근 친모와 연락이 닿게 돼 기대감 속에 두 번째 한국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

로렌이 친모를 찾은 기쁨과 상봉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후속편은 대한항공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