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티몬·위메프·컴투스 등 디자인 전문인력 채용
상태바
카카오게임즈·티몬·위메프·컴투스 등 디자인 전문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9.1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관련 회사들의 신입·경력직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11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 카카오모빌리티, 신세계TV쇼핑, 티몬, 위메프, 컴투스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카카오게임즈는 UI·UX PC부문 웹디자이너 경력직을 채용한다.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 자유 이력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의 웹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보유자이며 우대사항은 게임 프로모션 디자인(RPG·FPS) 유경험자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BX 디자이너 경력직을 모집한다. 오는 2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BX 디자인 경력 3년 이상의 서비스 브랜딩을 위한 프로모션 디자인이 가능한 자이다. 우대사항은 온·오프라인 브랜딩 디자인 경험이 다양한 자이다.

위메프는 브랜딩·패키지 디자이너 경력직을 채용한다. 오는 2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브랜드 기획·디자인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종합에이전시 업무 경험자이다.

컴투스는 UI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캐주얼 게임 UI 디자인 경험자는 우대한다.

신세계TV쇼핑은 콘텐츠 웹 디자이너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웹 또는 모바일 등 디자인 직무 3년 이상의 경험자이며 우대사항은 홈쇼핑·방송 업계 유사 직무경험자이다.

티몬은 MD특공대 분야 경력직을 모집한다. 다음달 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인사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온라인 MD 경력 2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온라인 쇼핑 카테고리 MD 경력자이다.

이밖에도 모바인어스(3D콘텐츠 디자이너·채용시까지), 이루다(홍보마케팅(디자인)·채용시까지), 싱크피플(인테리어디자이너·채용시까지), 서울리스타성형외과(웹디자이너·17일까지), 넷마블(IP사업 디자이너·19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