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1일 광화문 광장서 실패박람회 연계 ‘#청춘해 콘서트’
상태바
KT, 21일 광화문 광장서 실패박람회 연계 ‘#청춘해 콘서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9.1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오는 21일 오후 6시 광화문 광장에서 ‘2019 실패박람회’ 프로그램으로 ‘#청춘해 콘서트’를 개최한다.

행정안전부와 중소벤처기업부 주최로 진행되는 실패박람회는 실패에 대해 서로 공감하고 격려하며 실패 인식 전환과 재도전을 응원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목표로 추진됐다.

‘#청춘해 콘서트’는 ‘실패를 넘어 도전으로’라는 주제에 대해 자신의 경험담을 전해줄 다양한 인사들이 출연한다.

엄홍길 대장의 실패와 도전스토리를 시작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난 정세운, 실력파 아이돌 그룹 온앤오프가 출연해 그들의 사연과 노래만큼이나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 김환 전 SBS 아나운서가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KT 5G의 초능력’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공연에 앞서 KT 5G 초고속 기술을 이용한 Html5 기반 FPS 게임 배틀을 진행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5G 스마트 노래방 애플리케이션 ‘싱스틸러’ 서비스도 선보인다. 싱스틸러는 KT 5G의 초저지연 기술을 활용해 최대 4명이 동시에 한 화면에서 영상으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서비스로 청춘해 콘서트 중 그룹 온앤오프가 시연할 예정이다.

콘서트에 참여할 수 없는 팬들을 위해 실시간 중계도 진행한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올레t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KT 모바일 고객은 데이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