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버츄오소RGB 무선’ 2종 출시
상태바
커세어,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버츄오소RGB 무선’ 2종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0.0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가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인 ‘버츄오소RGB 무선’과 ‘버츄오소RGB 무선 SE’ 2종을 출시한다.

버츄오소 RGB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고밀도의 50mm 네오디뮴 오디오 드라이버 2개로 일반적인 게이밍 헤드셋의 주파수 범위보다 20~4만Hz로 두 배가량 늘렸다. 이에 멀리 떨어진 탱크의 가동 소리부터 머리 위를 비행하는 제트기 엔진 소리 등 모든 사운드를 자세하고 정밀하게 구현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전방향성 방송 등급의 마이크를 탑재해 주파수 반응은 일반적인 무선 게이밍 헤드셋 마이크의 2배에 가까운 최대 1만Hz다. 철저한 검증을 거쳐 디스코드 인증을 받아 사용자의 목소리보다 세밀한 오디오를 포착하는 등 실제 사운드와 동일하게 전달하고 명확한 소통과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한다.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 기술로 PC에 연결하면 초고속 신호를 혼신 없이 최대 18m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USB 연결 시에는 하이파이 24bit`96kHz 오디오를 지원해 몰입감 넘치는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범용 3.5mm 4극 커넥터로 연결하면 DAC`오디오 플레이어 등에서 콘솔·모바일기기까지 다양한 장비와 호환된다. 외부로 이동을 하거나 음성채팅이 필요 없는 게임을 할 때 마이크를 완전히 떼어내어 헤드폰처럼 활용도 가능하다.

전체 바디는 가벼운 절삭 알루미늄 구조로 장시간 착용해도 머리에 편안함이 유지되며 플러시 메모리 폼 이어패드의 부드러운 쿠션감은 게이밍·스트리밍·미디어 청취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다.

최대 20시간의 무선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며 가속도계 기반의 스마트 웨이크 기능을 통해 헤드셋을 내려놓으면 배터리 절약 모드로 바뀌고 헤드셋을 다시 착용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진다.

USB·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로 연결할 경우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헤드셋의 오디오와 조명을 제어해 사전 설정된 오디오 프로파일이나 이퀼라이저 설정을 사양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통합 RGB 조명을 커스터마이징하면 무한대로 색상과 조명 효과를 사용할 수 있고 iCUE 호환이 가능한 장비와 동기화해 시스템 전반에 걸친 다이내믹한 조명을 즐길 수 있다.

버츄오소 RGB 무선 게이밍 헤드셋 SE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동일 기능에 몇 가지 향상된 기능이 추가됐다.

더 커진 9.5mm의 마이크를 갖춰 소리를 크고 명확하게 전달하고 구현한다. 또 헤드셋 전반에 알루미늄 트림이 추가돼 시선을 사로잡는 건메탈 색상의 특징을 부각해 알루미늄 이어컵의 미세한 구멍을 통해 RGB 조명이 빛을 발하거나 희미해져 미끄럽게 조명빛을 내는 세련된 효과를 연출한다. SE 모델에만 자석 타입으로 잠기는 패딩 처리된 십자 스티치 마감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커세어는 이번 버츄오소 RGB 무선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100대 한정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기간 동안 버츄오소 RGB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구매하면 게이밍에 최적화된 6000dpi 고성능 센서의 커세어 하푼 RGB 게이밍 마우스를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