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SM6 신규 캠페인·TV 광고 공개…외관 디자인 강조
상태바
르노삼성차, SM6 신규 캠페인·TV 광고 공개…외관 디자인 강조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0.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SM6의 재도약을 위해 신규 캠페인 전개와 함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지난 9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신규 광고는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이라는 카피를 통해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13만대 이상의 판매대수를 기록한 SM6의 매력을 보여준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경쟁차들이 넘볼 수 없는 SM6의 매력은 아름다운 디자인”이라며 “신규 광고는 바로 그 아름다움으로 인해 세간의 모든 오해와 질투마저 뛰어넘는다는 의미를 전달한다”고 말했다.

글로벌 자동차구매 조사업체인 NCBS의 지난해 중형세단 구매자 조사결과에 따르면 SM6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외관 스타일링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SM6 소비자 구매 트렌드에 맞춰 르노삼성차는 지난 7월 상품성은 높이고 이전 모델보다 가격은 내린 2020년형 SM6를 출시했다. 특히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스타일리시한 멋을 함께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드레스 업 튜닝이 필요 없는 스포티 옵션 ‘S-Look 패키지’를 새로 선보였다. 또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 트림을 추가했다.

SM6 신규 캠페인으로 고객들은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스마트 바이백 할부 혜택으로 월 20만원대의 부담없는 할부금에 SM6를 구매 할 수 있으며 옵션·액세서리는 최대 25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TCe 모델에 대해서는 200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