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해운대 해리단길에서 ‘U+로드’…최대 50% 할인
상태바
LG유플러스, 해운대 해리단길에서 ‘U+로드’…최대 50%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10.1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모델들이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서 U+로드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모델들이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서 U+로드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골목 상권 상생 프로젝트가 수도권을 넘어 전국으로 확대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9~27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20번길 인근에 위치한 ‘해리단길’에서 골목 상권 상생 프로젝트 ‘U+로드’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U+로드는 중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골목 상권과 제휴해 최대 50% 할인,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상권의 활기를 불어넣는 프로그램으로 2018년 서촌마을에서 처음 진행한 이후 중구 필동, 인천개항장, 경리단길 등 수도권 지역에서 총 6회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골목 상권을 찾아가 U+로드가 수도권 지역을 넘어 전국으로 뻗어가는 중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로 거듭나기 위한 교두보를 마련한다.

국내 10만 소상공인이 사용하는 온·오프라인 매장 홍보 애플리케이션인 ‘프로모타’(www.promota.net/?lang=ko)가 참여해 제휴 상점 앱 서비스와 거리의 대형 설치 디스플레이 등을 지원한다. 소상공인은 프로모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매장용 메뉴판을 직접 손쉽게 제작할 수 있다.

해운대의 경리단길로 불리는 해리단길은 구해운대역사 뒤편에 위치한 골목 상권으로 오래된 주택을 개조한 독특한 분위기의 상점들이 들어서면서 부산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른 곳이다.

LG유플러스는 해리단길에 위치한 음식점·카페·사진관 등 19개 상점에서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상품 주문 시 50% 할인 또는 1+1 등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시작일인 오는 19일에는 U+로드 해리단길 오프닝 축하 공연이 오후 1시30분부터 7시10분까지 열린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가 마련됐다. 해리단길을 방문하는 모든 멤버십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즉석 사진 인화 이벤트, 다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휴 상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로보킹’, ‘LG퓨리케어미니’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SNS 후기 인증, ‘찾아가는 영화관’ 시사회 초대권 선착순 증정, 엽서를 쓰면 1년 후에 돌아오는 ‘느리게 우체통’ 등의 이벤트도 운영한다.

U+로드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은 U+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받을 수 있고 할인율과 혜택은 제휴 상점 및 제품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U+멤버스앱 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http://bitly.kr/rw96yRO)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