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ESL 모바일오픈 시즌3’ 후원…결승전 LG 듀얼 스크린 사용
상태바
LG전자, ‘ESL 모바일오픈 시즌3’ 후원…결승전 LG 듀얼 스크린 사용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10.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e스포츠 분야 세계 최대 규모의 운영단체인 ‘ESL(Electronic Sports League)’이 주최하는 e스포츠대회 ‘ESL모바일오픈 시즌3’을 공식 후원한다.

대회는 현지시간 기준 오는 1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예선은 미 전역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다. 인기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클래시오브클랜’, ‘아스팔트9’ 등이 종목이다.

대회 결승전은 내달 15일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열리는데 결승전 참가자들은 LG G8X ThinQ(국내명 LG V50S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을 사용해 경기를 치르게 된다. 결승전은 유튜브·트위치 등 라이브방송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LG전자는 결승전 현장에 별도 전시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들이 LG G8X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ESL의 브랜드파트너십 수석 부사장 폴 브루어(Paul Brewer)는 “LG전자는 e스포츠 시장에서 영향력을 높이고 선수와 팬 모두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는 글로벌 브랜드의 훌륭한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LG 듀얼 스크린의 높은 실용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고객 체험활동을 지속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개최한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도 같은 맥락이다. 행사에는 양일 간 7만명 이상이 방문하며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LG 듀얼 스크린은 화면 두 개를 이용해 서로 다른 앱을 동시에 구동하는 ‘동시 사용’과 앱 UI를 두 화면에 확장하는 ‘분리 사용’이 모두 가능해 일상에서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처리하는 멀티태스킹에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