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 ‘유록스’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
상태바
롯데정밀화학, ‘유록스’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10.2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정밀화학이 자사 요소수 제품 ‘유록스’의 ‘11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해 총 45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유록스 홈페이지의 공식 쇼핑몰에서 이벤트 응모 후 승용차 전용 프리미엄 3.5ℓ 신제품 또는 10ℓ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과 2등(1명)에겐 각각 3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3등(50명)에겐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10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

한편 롯데정밀화학은 불순물을 줄인 승용차 전용 프리미엄 3.5ℓ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메르세데스-벤츠, BMW 등 프리미엄 수입 디젤차를 비롯해 팰리세이드, 싼타페, 모하비, 셀토스 등의 디젤 승용차 운전자가 간편하게 주입할 수 있도록 특허 출원한 스파우트 일체형 파우치 용기로 고안됐다.

이에 여성 운전자도 부담 없이 주입할 수 있으며 장거리 운전에 대비해 상비용으로 차내에 구비하기에도 편리하다. 유록스 프리미엄 3.5ℓ는 전국 주유소와 유록스 공식 홈페이지 내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감소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줄여 대기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SCR 장치가 달린 디젤차는 요소수가 충분히 채워져 있어야 하며 요소수가 부족할 시엔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SCR 장치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