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플러스·JYP·위메프·연합뉴스 등 신입·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JTBC플러스·JYP·위메프·연합뉴스 등 신입·경력사원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0.2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직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22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JTBC플러스, JYP엔터테인먼트, 위메프, 동성모터스, 연합뉴스, 법률신문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JTBC플러스는 스포츠 국제업무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5일까지 중앙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공인어학성적 증명서이며 미제출 시 서류 합격 후 면접 때 영어회화·작문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역량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전공 무관)이며 우대사항은 영어능통자, 스포츠마케팅·방송 관련 경험자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매니저, 인사, 사업기획 외 19개의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다음달 3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채용검진,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며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신입과 경력직마다 분야별로 달라 상세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위메프는 콘텐츠 기획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다음달 17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 영상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실무자 면접, 임원면접,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비디오커머스 관련 근무 경력 보유자이다.

동성모터스는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부산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본사 근무지의 마케팅이며 BMW 공식 채용사이트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전화인터뷰,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채용 예정자 교육,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운전면허증 소지자이며 우대사항은 문서작성, 포토샵, 일러스트 가능자이다.

연합뉴스는 통일 언론 연구소 디지털 콘텐츠 PD 분야 프리랜서를 채용한다. 자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학력 무관, 성별 무관, 연령 무관 경력 무관이다.

법률신문은 법조 전문 기자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다음달 1일까지 법률신문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필기시험·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이며 우대사항은 법학 전공자·법학전문대학원 출신이다.

이밖에도 대학내일(신입·경력·28일까지), 머니투데이(신입 기자·11월3일까지), 해커스어학원(마케팅·채용 시까지), 라인프렌즈(마케터·11월13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