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아이폰11 사전예약자 10명 중 8명 20~30대…프로 모델 선호
상태바
SK텔레콤, 아이폰11 사전예약자 10명 중 8명 20~30대…프로 모델 선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10.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오상진(왼쪽), 배우 고윤정(왼쪽 네 번째), 가수 헤이즈(왼쪽 다섯 번째), 가수 폴킴(오른쪽)과 추첨을 통해 아이폰11을 선물 받은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방송인 오상진(왼쪽), 배우 고윤정(왼쪽 네 번째), 가수 헤이즈(왼쪽 다섯 번째), 가수 폴킴(오른쪽)과 추첨을 통해 아이폰11을 선물 받은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25일 서울 성수동 창고형 갤러리 ‘피어 59 스튜디오’에서 아이폰11 시리즈 론칭 쇼케이스 ‘디스트릭트 0’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7일 두 번째 정규앨범 Part.1 ‘마음, 하나’를 공개해 주목받고 있는 가수 폴킴, 지난 13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를 발표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헤이즈, 최근 SK텔레콤 광고 출연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고윤정이 참석했다. 사회는 방송인 오상진이 맡았다.

오전 11시11분에 시작되는 행사에 아이폰11 시리즈를 예약 구매한 ‘0’ 고객 등 200여명을 무작위로 초청했다.

행사는 폴킴의 11분 미니콘서트(오프닝), 오상진의 아이폰11 시리즈 주요 기능·SK텔레콤 혜택 설명, 헤이즈의 11분 미니콘서트(클로징), 고윤정의 기념 촬영 등으로 진행된다. SK텔레콤은 참석한 고객 3명을 추첨해 아이폰11도 선물한다.

한편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가 아이폰11 시리즈 예약자를 분석한 결과 20대 고객이 44%로 전체의 절반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으로는 30대 고객이 37%를 차지해 뒤를 이었다.

모델별 선호도는 크기와 성능이 중간급인 아이폰11 프로를 선택한 소비자가 44.7%로 가장 많았고 아이폰11(34.5%), 아이폰11 프로 맥스(20.8%) 등의 순이었다.

색상의 경우 아이폰11은 화이트가 가장 인기가 많았으며 블랙과 퍼플 순이었다. 아이폰11 프로와 아이폰11 프로 맥스는 미드나이트 그린을 가장 많이 선택했고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등이 뒤를 이었다.

‘T월드다이렉트’에서 아이폰11 시리즈를 예약 구매한 소비자의 92.6%는 아이폰XS·XS 맥스, 아이폰X, 아이폰8·8플러스, 아이폰7·7플러스 등 아이폰11 시리즈의 전작을 이용 중인 것으로 집계됐다.

SK텔레콤은 아이폰11 시리즈 구매자를 위해 애플과 제휴해 보험 상품 ‘T아이폰케어With AppleCare Service’를 단독 제공한다.

‘T아이폰케어(파손형)’의 경우 오는 12월까지 가입 시 프로모션 가격 기준 월 9900원에 납부 기간(최대 3년) 동안 파손 3건에 대한 보상 제공한다.

‘0’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25일 11일간 총 1100명(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T아이폰케어(파손형)’을 3개월간 무료 제공한다. 혜택을 받으려면 ‘0한동’ 애플리케이션 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또 아이폰11 시리즈 색상을 친구와 공유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개최하고 참여 고객을 추첨해 커스텀 에어팟 등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