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SM6 전용 ‘3D-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 출시
상태바
르노삼성차, SM6 전용 ‘3D-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1.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SM6 전용 고성능 ‘3D-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 액세서리를 출시하고 오는 30일까지 순정용품쇼핑몰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D-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는 기존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의 화각과 영상 화질을 대폭 향상시킨 제품으로 차체 외부에 설치한 총 4대의 카메라를 이용해 마치 차량을 하늘에서 바라보는 듯한 시야를 실내 모니터 화면에 띄워주는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이다.

기존보다 3배 이상 향상된 100만 화소의 HD 해상도로 S-Link 시스템의 8.7인치 대화면을 가득 채워 차량 주변 상황을 시원하고 뚜렷하게 확인할 수 있다.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 주변 360도 확인이 가능한 3D 모드도 지원한다. 3D 모드를 활용하면 스마트 기기를 조작하듯 손가락으로 화면을 회전시켜 원하는 각도의 시야를 확인할 수 있고 기존 2D 모드보다 더욱 넓은 영역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동일한 수준의 화질을 제공하는 ‘HD 전방 카메라’도 새롭게 출시된다. HD 전방 카메라 적용 시 앞 범퍼와 뒤 범퍼 주변 상황을 실내 모니터로 실시간 확인 가능하며 복잡한 주행·주차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등을 방지할 수 있다.

가격은 신차 출고 시 3D-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 110만원, HD 전방 카메라는 35만원이며 V8 내비게이션·멀티 내비게이션과는 중복 선택이 불가하다.

르노삼성자동차는 11월 한 달간 순정용품쇼핑몰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차 안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양한 10가지 아이템으로 펫 시트&백팩, 피크닉 세트, 골프우산, 블랭킷, 차량용 롱목베개, 차량용 숏목베개, 사계절 윈도우 커버, 3M 공기청정기, 르노로고 블랙박스 등을 행사 기간 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