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항공권 구매처 상관없이 홈페이지서 부가서비스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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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항공권 구매처 상관없이 홈페이지서 부가서비스 이용”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11.12 1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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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가 온라인 채널을 통한 부가서비스 이용 대상을 확대한다.

진에어는 지난 7일부터 여행사·대리점·온라인종합여행사(OTA) 등에서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들도 진에어 홈페이지,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전까지는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만 홈페이지에서 사전좌석지정과 사전초과수하물 서비스 결제가 가능했다.

앞으로는 구매처와 상관없이 진에어 항공권을 예매한 소비자면 누구나 진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성명, 예약번호, 여정일자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오프라인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사전좌석지정과 사전초과수하물 등의 부가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미 신청한 부가서비스의 취소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면 된다. 취소 절차는 출발 시각 기준 24시간 전까지 마쳐야 한다. 항공권 예약변경, 취소·환불과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는 불가하며 구매처를 통해 진행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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