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림컴퍼니·부산가톨릭평화방송·CJ ENM 등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위드림컴퍼니·부산가톨릭평화방송·CJ ENM 등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사원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1.1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직 채용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12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위드림컴퍼니, 부산가톨릭평화방송, 에스엠 컬처앤콘텐츠, 네오싸이언, CJ ENM, 여의도순복음교회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위드림컴퍼니는 연예인 매니저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실무 면접,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25~36세이며 우대사항은 인근 거주자, 운전 가능자이다.

부산가톨릭평화방송은 방송기술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6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제출서류는 부산가톨릭평화방송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졸업 증명서, 성적 증명서, 경력증명서이다. 자격요건은 무선설비(산업)기사, 무선설비기능사, 방송 통신(산업)기사, 방송 통신 기능사 중 1개 이상의 자격증 소지자이다.

에스엠 컬처앤콘텐츠는 아티스트 매니저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전문 학사 이상 학위, 1종 보통 운전면허증을 소지해야 하며 우대사항은 관련 경력자이다.

네오싸이언은 웹기획 분야 신입·계약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7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이며 경력직은 3년 이상의 경력자다. 우대사항은 SM유경험자, 쇼핑몰·면세점 기획 업무 유경험자이다.

CJ ENM은 디지털 콘텐츠팀 PD분야 계약사원을 채용한다. 이메일을 통해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즉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2000년~1989년 출생자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신규 방송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다음달 6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실무 면접, 임원면접,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네오플(신입·경력직·22일까지), 이토마토(신입·경력직·17일까지), 엔씨소프트(경력직·29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