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병원·현대한섬·펍지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상태바
삼성서울병원·현대한섬·펍지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1.1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직자들을 위한 디자인업계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3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삼성서울병원, 레진엔터테인먼트, 해커스어학원, 펍지, 헬스포트, 현대한섬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삼성서울병원은 UI·UX 디자인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실기 테스트, 면접 전형, 신체검사,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해당 경력 2년 이상이다.

레진엔터테인먼트는 사업개발 지원 분야 계약사원을 모집한다.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며 우대조건은 웹툰을 좋아하며 포토샵 또는 인디자인 프로그램에 이해가 있는 자이다.

해커스어학원은 콘텐츠 영상 디자인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해커스 채용사이트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인적성검사, 신체검사,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초대졸 졸업(예정) 이상, 모션그래픽 활용 가능자이며 동종업계 직무 경력자 또는 디자인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펍지는 Service UX 디자인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4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Pre Test, 실무자 면접, 임원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UX 설계 실무 경험 2년이며 Adobe Xd, Figma, Protopie 등 프로토타입 툴에 능한 사람은 우대한다.

헬스포트는 웹·앱 디자인, 퍼블리셔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이 개별 통보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이며 야간 근무 가능자, 의료·건강 관련 서비스 GUI 디자인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현대한섬은 의상·의류 디자이너인 SJSJ 니트 디자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면접자에 한해 별도로 요청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실무면접, 인적성검사(온라인), 최종 면접, 최종 입사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해당 경력 7년 이상이며 자격사항은 동일 직무 경력자이다.

이밖에도 시너지21(웹디자이너·23일까지), 웰바이오텍(웹디자이너·채용 시까지), 롯데홈쇼핑(경력직·17일까지), 유니디아(웹디자이너·19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