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우미건설·중흥건설 등 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반도건설·우미건설·중흥건설 등 경력사원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1.1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 건설사들이 경력사원 채용에 나섰다.

19일 건설워커에 따르면 반도건설, 우미건설, 중흥건설, 이랜드건설, 모아종합건설 등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반도건설은 재건축·재개발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다음달 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재건축·재개발 수주 유경험자, 재건축·재개발 정비사업 관리·조합관리 유경험자, 1군 건설업체 근무 경험자 우대, 영어·제2외국어 가능자 우대 등이다.

우미건설은 정비사업, 전산, 건축(시공·공무보·품질), 아파트 모델하우스·분양사무실 등의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9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부문별 경력 충족자,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중흥건설은 토목기술직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5일까지 건설워커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우편·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관련학과·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차량 운전 가능한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이랜드건설은 현장소장, 건축, 공무, 전기, 기계, 토목, 해외직소싱, 부동산개발, 주거임대서비스, 건축설계 등의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다음달 1일까지 이랜드채용 사이트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직무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모아종합건설은 개발사업, 건축현장(건축시공·전기시공·보건관리자), 토목현장(공무) 등의 분야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건설워커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분야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이밖에도 KCC건설·쌍용건설·동서건설·대창기업(30일까지), 건원엔지니어링(29일까지), 엄지하우스(28일까지), 혜원까지종합건축사사무소(26일까지), 제이티엠종합건축사사무소(12월2일까지), 동부엔지니어링(25일까지), 계룡건설산업·고려개발·대방건설·문장건설(채용시까지) 등도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