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가 모바일 고객지원 애플리케이션 ‘타타대우서비스’를 출시한다.
고객들이 편리하게 타타대우상용차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고객지원 애플리케이션이다. 실시간 위치를 기반으로 부품, 판매, 정비 네트워크를 안내하고 불편사항 접수, 고객센터 상담 연결 등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의 고장코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자가진단 도우미 기능을 통해 차량에 발생한 문제와 점검 필요 사항을 빠르게 확인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타타대우상용차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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