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맥스·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난다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상태바
휴맥스·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난다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1.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업계가 신입·경력사원 채용소식을 전하고 있다.

27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휴맥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요컴퍼니, 난다, 케이더블유 인터네셔널, 데브시스터즈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휴맥스는 UI 담당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9일까지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 면접, 인성 검사, 부서장 면접, CEO 면접, 채용 검진, 최종 입사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해당 경력 6년 이하, 기본 영어 소통 가능자이다. 우대사항은 각종 UX Prototype 툴 사용 가능자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웹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다음달 16일까지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실무), 2차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해당 경력 7년 이상, 포토샵, 일러스트, 드림위버 웹 디자인 관련 툴 상급자이며 식품·다양한 SNS 콘텐츠 제작 경력을 우대한다.

요컴퍼니는 캐릭터 제품 디자인·캐릭터 디자인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인 자이다.

난다는 패션 VMD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다음달 18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이력서, 포트폴리오, 스타일난다와 맞는 이미지 또는 스타일링을 모은 스크랩북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2년제 전문 학사 이상, VMD 근무 경력 최소 1년 이상이며 포토샵·일러스트 등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시안 작업 가능자를 우대한다.

케이더블유 인터네셔널은 브랜드 엘리오티 메인 디자인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1년 이상이다.

데브시스터즈는 자체 상품 디자인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다음달 12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과제 전형, 1차 실무진 면접, 2차 팀 면접, 3차 임원진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디자인 경력 5년 이상이며 상품 제작과 리테일에 대한 높은 이해가 있으신 자는 우대한다.

이밖에도 윌비스(웹디자이너·채용 시까지), 타라그래픽스(편집디자인·12월12일까지), 유니디아(웹디자이너·12월18일까지), 위메프(디자이너·12월11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