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무선 게이밍 헤드셋 GSP370 출시…1회 충전 100시간 사용
상태바
젠하이저, 무선 게이밍 헤드셋 GSP370 출시…1회 충전 100시간 사용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12.0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 GSP370. [젠하이저 제공]
무선 게이밍 헤드셋 GSP370. [젠하이저 제공]

젠하이저가 한번 충전으로 최대 100시간 사용할 수 있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 GSP370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빠른 응답이 결정적으로 중요한 1인칭 슈팅(FPS) 게임에 최적화됐다. 젠하이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저지연 무선 연결은 유선 연결과 비슷하게 비디오와 사운드 간 지연을 최소화했다.

무선 연결을 위한 소형 USB 동글이 제공되며 USB 동글은 컴퓨터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4 등의 콘솔게임기와 호환된다. 또한 USB 동글이 없어도 케이블로 헤드셋을 직접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불필요한 소음을 최소화해주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 탑재돼 팀 간 최적의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 마이크 암을 들어 올리면 음소거 기능이 작동되고 이어컵의 볼륨 휠은 게임의 오디오와 동기화돼 간단하게 조정할 수 있다.

밀폐형 음향 설계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내장된 디지털 사운드 프로세싱은 탁월한 베이스의 성능과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 또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젠하이저의 게이밍 스위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서라운드 사운드 모드, 이퀄라이저, 마이크 옵션 등을 조절할 수 있다.

분할된 헤드밴드는 오랜 시간 게이머가 헤드셋을 착용해도 피로하지 않도록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며 메모리 폼 이어쿠션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헤드셋의 스마트 볼 조인트 힌지는 자동으로 사용자의 얼굴형에 맞게 이어컵의 각도를 조절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낮은 전력 소비와 오래 지속되는 내장형 배터리를 통해 최대 100시간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