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무선 하이엔드 게이밍 마우스 바실리스크 시리즈 2종 출시
상태바
레이저, 무선 하이엔드 게이밍 마우스 바실리스크 시리즈 2종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2.1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가 바실리스크 얼티메이트와 바실리스크x하이퍼스피드 게이밍 마우스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레이저 공식 수입 유통사 웨이코스는 레이저 바실리스크 얼티메이트 공식 출시를 기념해 한정수량 얼리버드를 진행하고 첫 구매자에게 레이저 정품 티셔츠를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레이저 바실리스크 시리즈는 비대칭형 오른손용으로 개발된 FPS 전용 게이밍 마우스로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며 무선 기반으로 출시되는 얼티메이트x하이퍼스피드 모델은 다른 마우스보다 25% 향상된 초고속 무선 속도를 지원한다.

레이저의 하이퍼스피드는 무선마우스 기술 중 클릭 지연 시간이 가장 낮기 때문에 스위프와 클릭을 즉시 등록할 수 있어 전송 속도가 가장 빠르다. 또한 개선된 능동형 주파수 기술을 적용해 주파수 혼선 시 가장 빠른 채널을 실시간으로 검색해 안정적인 연결을 유지시켜 준다.

바실리스크 얼티메이트는 바이퍼 얼티메이트와 동일한 포커스+ 20K DPI 광학센서가 장착됐다. 현재까지 최고사양의 센서를 갖추고 있고 표면 자동 보정 가능한 스마트 트래킹, 마우스 랜딩거리를 설정 가능한 비대칭 컷오프, 마우스 위치를 정확히 탐색하는 모션 동기화 등 새로운 지능형 기능을 탑재해 추적 정확도를 높였다.

바실리스크x하이퍼스피드는 탁월한 정확성과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레이저 하이퍼스피드 와이어리스 기술로 가장 빠른 무선 성능과 안정성으로 호평을 받을 5G 1만6000DPI 광학 센서가 탑재됐다.

또한 사용자가 하이퍼스피드 무선과 블루투스 중 선택할 수 있도록 이중 모드를 지원한다. 블루투스 모드로 전환하면 최대 45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6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과 온보드 DPI 스토리지를 통해 최대 5개의 프로파일을 활성화해 사용자는 별도 소프트웨어 도움 없이 어디서나 설정된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