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청각장애 고객 지원 서비스 ‘손누리링’ 광고 공개
상태바
SK텔레콤, 청각장애 고객 지원 서비스 ‘손누리링’ 광고 공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12.1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은 언제나 당신을 향합니다’ 편 광고 스틸 컷. [SK텔레콤 제공]
‘기술은 언제나 당신을 향합니다’ 편 광고 스틸 컷.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청각장애 고객의 통신생활을 돕는 서비스 ‘손누리링’을 소개하는 광고 ‘기술은 언제나 당신을 향합니다’ 편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출시된 손누리링은 ‘손으로 세상을 그리다’라는 의미로 청각장애 고객이 원활한 통신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통화연결음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청각장애 고객에게 전화를 건 발신자는 “이 전화는 듣는 것이 불편하신 고객님의 휴대전화입니다. 문자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음성 안내를 받게 된다.

국립서울농학교와 전국청각장애인협회의 의견을 청취해 개발된 손누리링은 청각장애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택배·은행·관공서 등 실생활에 필요한 연락을 문자로 받을 수 있게 돼 편리하다는 반응이다.

T월드 애플리케이션, 전국 T월드 매장, SK텔레콤 고객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광고에는 실제 청각장애를 가진 국립서울농학교 2학년 박세현 양이 모델로 출연한다. 뮤지컬 배우가 꿈인 박세현 양은 일상생활에서 손누리링을 실제 이용 중으로 광고에서 손누리링이 창출하는 사회적 가치를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