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앱 ‘마이현대’ 출시
상태바
현대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앱 ‘마이현대’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2.2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멤버십, 제휴 서비스부터 포인트 쇼핑몰, 차량 관리·정비 서비스, 고객 대상 이벤트까지 모든 자동차 라이프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현대차는 다양한 고객 경험을 한눈에 확인하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마이현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앱은 나에게 맞는 현대차의 모든 서비스와 콘텐츠가 담겨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현대차의 새로운 카 라이프 플랫폼이다.

마이현대는 현대차를 구입한 고객 외에도 렌트·리스 등을 이용하는 고객도 가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블루멤버스. 현대 마이카스토리, 현대 차량관리 등 여러 곳으로 분산돼 있던 모바일 채널을 한 곳으로 통합하고 이용자 중심의 메뉴 구성 등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경험을 통해 접근성을 강화해 차량 운행 비용관리부터 모빌리티 서비스와 각종 라이프 혜택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위치 정보가 반영된 지도 화면을 통해 현재 위치와 목적지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기존에 사용하던 지도 애플리케이션과의 연계를 통해 이동 동선을 최소화해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의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를 분석해 개인화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마이현대를 마이블루(멤버십 서비스), 마이카(차량 관리·정비 서비스), 마이플레이스(위치 기반 서비스) 등 3가지 카테고리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마이현대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알림 메시지 수신을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주 동안 매주 5555명에게 1000~3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년 맞이 차량 유지비 관리를 응원하는 이벤트로 매월 차량 유지비를 직접 입력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개월 동안 매월 500명에게 1000~3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새롭게 개편된 블루멤버스 포인트몰에서도 반값 딜, 타임세일 0원 이벤트,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