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The New GLC 시승…전기차 EQC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한성자동차, The New GLC 시승…전기차 EQC 팝업 스토어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01.1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2일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에서는 고객 약 40팀을 초청해 페이스리프트 The New GLC 모델 시승행사가 진행된다. 새롭게 바뀐 GLC 모델을 신속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시승행사에는 차량에 대한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코트 행거가 증정된다.

또한 AMG 퍼포먼스센터가 있는 한성자동차 서초와 방배, 인천전시장에서는 AMG 차량에 대한 시승행사가 진행된다. 참가 고객은 전시장 내에서 진행되는 캘리그라피와 캐리커처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다.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선물로는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드립퍼 세트가 지급된다. 전시장별 상세한 시승행사 일정은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에서는 약 2주 동안 메르세데스-벤츠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 EQC 팝업 스토어를 열어 EQC 드라이빙 게임, 밴딩 머신 리워드 이벤트, SNS이벤트 등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2020년에도 한성자동차는 변함없이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