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188L 간냉식 냉동고 출시…대량 식자재 장기보관 용이
상태바
대우루컴즈, 188L 간냉식 냉동고 출시…대량 식자재 장기보관 용이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1.1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루컴즈가 냉동 효율성을 강화한 188L 용량의 냉동고 ‘R188K04-S를 출시했다.

최근 한 번에 많은 식품을 구입하는 쇼핑패턴이 증가함에 따라 육류와 냉동식품 등 많은 양의 음식을 오랫동안 보관할 필요성이 커지면서 일반 가정에서도 보조 냉장고로 사용하기 위한 냉동고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대우루컴즈 냉동고는 내부의 공기를 팬을 사용해 순환시키는 간접냉각방식을 채택하고 자동 제상 장치를 장착해 성에 제거에 신경을 썼다. 냉동고의 특징으로 성에가 발생하면 얼어붙어 냉동 기능이 크게 떨어지기 때문이다.

대우루컴즈 냉동고의 온도 설정은 0˚C에서 -25˚C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급속냉동모드를 통해 -25˚C까지 빠르게 냉동하는 ‘급속 냉동’ 기능과 급속 냉동을 통해 내부 온도가 -25˚C에 도달하면 그 후 자동으로 -20˚C로 유지하는 ‘에코 모드’를 지원한다.

냉동고의 도어는 지렛대의 원리를 활용 작은 힘으로도 부드럽게 열리는 이지 핸들을 장착했으며 집안 설치 환경이나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도어의 핸들을 좌측 또는 우측으로 변경해 설치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도어가 2분 동안 열려 있거나 내부 온도의 상승, 냉각 문제 발생시 경고음이 울리는 스마트 2중 경고 알림 시스템이 적용됐다.

냉동고 내부에는 LED 터치 방식으로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한 터치 디스플레이를 내장해 현재 냉동고의 온도 설정과 급속 냉동, 알람 등을 조작 할 수 있다.

총 6단으로 이루어진 내부는 많은 식자재를 담을 수 있는 5개의 대용량 투명 보관함과 자주 사용하는 식재료를 보관하고 편리하게 꺼낼 수 있는 1개의 커버형 선반으로 이루어져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메탈 스타일로 가로 550mm, 높이 1000mm, 깊이 630mm의 슬림한 외형을 지녔고 바닥면에는 뒤쪽 모서리에 바퀴를 부착해 전면을 들어올려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42만9000원이며 오는 31일까지 3만원 할인된 39만9000원에 온라인몰 등을 통해 특가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