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프리미엄 게이밍체어 ‘T3 러시’ 출시…전 방향 위치조절
상태바
커세어, 프리미엄 게이밍체어 ‘T3 러시’ 출시…전 방향 위치조절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1.1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가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부드러운 패브릭을 결합해 극강의 편안함을 지닌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T3 러시’를 출시한다.

기존의 커세어 게이밍체어인 T1 레이스·T2 로드 워리어와 같이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커세어 최초로 의자 외관에 부드러운 패브릭 직물 시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잔열을 최소화해 하루 종일 사용해도 쾌적한 시원함과 편안함을 유지해준다.

또 패드가 부착된 목 베개와 메모리폼 허리받침 쿠션을 기본 제공하고 자세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2가지 모두 고급 초극세사 원단으로 마감돼 부드러운 질감과 함께 목과 허리를 잘 받쳐준다.

의자 팔걸이에는 4D 모멘트 기술을 채택해 원하는 위치에 팔을 놓을 수 있도록 상·하·좌우·앞뒤 대각선 등의 전 방향으로 위치조절이 가능해 게이머의 체형과 성향 등에 따라 맞춤식 조절이 가능하다.

좌석은 고정하거나 최대 10도까지 기울일 수 있으며 등받이는 세우거나 180도까지 완전히 뒤로 젖힐 수 있다. 10cm가량 의자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클래스 4 가스 리프트’를 장착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높이도 조절할 수 있다.

의자 하부와 중심축은 단단한 강철 프레임 구조로 오랜 기간 사용해도 튼튼하며 사용자의 자세를 바르게 잡아준다. 의자 바퀴는 6.5cm의 견고한 이중 휠 세트가 5개 장착돼 표면에 상관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매끄럽게 이동하며 사용자가 심하게 움직일 때도 안정감 있게 중심을 고정한다.

T3 러시는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