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다크 코어 RGB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시
상태바
커세어, 다크 코어 RGB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4.0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는 새로운 프리미엄 무선 마우스인 ‘다크 코어 RGB 프로’와 스페셜 에디션인 ‘다크 코어 RGB 프로 SE’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커세어의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와 하이퍼 폴링 기술에 1만8000 DPI 광학센서를 탑재한 신제품은 최첨단 무선 마우스의 성능을 제공하면서 유무선 충전이 모두 가능하다.

다크 코어 RGB 프로는 많은 게이머들을 단기간에 사로잡은 베스트셀러이자 수상경력을 지닌 다크 코어 RGB 마우스를 기반으로 중요 기능들을 업그레이드하면서 검증된 편안함과 손 모양, 용도에 맞춰 교체 가능한 고유의 그립 형태는 유지한다.

지연시간이 1ms(ms=미리세컨드, 1000분의 1초) 미만에 불과한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 저지연 블루투스, USB의 3가지 방법으로 연결할 수 있다.

옵티컬 센서 역시 무선 연결에 최적화된 픽스아트사의 커스텀 센서인 PAW3392로 업그레이드돼 전력 소모를 현저히 낮추고 최대 1만8000 DPI까지 1DPI 단계로 민감도를 정밀하게 조절이 가능해 실력을 올리고 싶은 게이머, 섬세한 작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고치의 성능을 전한다.

특히 커세어의 새로운 ‘하이퍼 폴링 기술’을 최초로 도입한 무선 마우스로 일반적인 게이밍 마우스 속도의 두 배인 최대 2000Hz로 PC와 연결해 빠른 반응 응답속도를 보장하고 유선보다 짧은 대기시간으로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의 장점을 십분 활용할 수 있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다크 코어 RGB 프로 SE는 올려놓기만 해도 충전이 되는 자기 유도 무선 충전 기술인 Qi 방식을 지원해 커넥터 없이 자동으로 충전이 가능해 ‘커세어 MM1000 마우스 패드’ 등의 Qi 호환 가능한 충전 장치로 한층 손쉽게 무선 충전을 할 수 있다.

이들 다크 코어 RGB 프로 라인업은 최대 50시간의 배터리 수명, 5000만회 클릭 내구성을 갖춘 옴론 스위치, 최대 3개의 조명과 매크로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는 온보드 스토리지까지 보유하는 등 커세어가 지금까지 선보인 제품 중 가장 최첨단 기능들로 무장한 역대급 무선 게이밍 마우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