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11개 팀 1400만원 규모 상금
상태바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11개 팀 1400만원 규모 상금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9.09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이 대학생들의 시선으로 회사의 새 슬로건 알리기에 나선다.

LG화학은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영상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5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LG화학의 신규 슬로건 ‘We Connect Science’를 대학생의 시선으로 해석한 영상, ‘과학’과 ‘화학’을 키워드로 한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영상으로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lgchemcontest.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웹드라마, 1인 방송, 영화, CF,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형식과 장르에 제한 없이 90초 이내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지원하면 된다.

수상 작품은 광고·영상 전공 교수 등 전문성을 갖춘 내외부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오는 10월8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향후 해당 작품들은 LG화학의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영상으로 다양하게 활용된다.

수상 혜택으로 대상 1개 팀에는 상금 500만원과 HS애드 인턴십 기회(2명)가 제공되며 최우수상 2개 팀에는 상금 각 200만원, 우수상 2개 팀에는 상금 각 100만원, 인기상 6개팀에는 상금 각 50만원이 주어진다.

LG화학 홍보담당 성환두 상무는 “대학생들만의 젊은 감각으로 ‘화학’을 뛰어넘어 ‘과학’으로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LG화학의 새 비전을 알리겠다”며 “화학 회사가 왜 과학을 이야기하는지 단번에 전달할 수 있는 독창적인 작품들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