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블랙컬러 강조
상태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블랙컬러 강조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09.1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쉐보레 제공]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쉐보레 제공]

쉐보레가 블랙 컬러를 주제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의 RS 미드나잇 패키지를 출시하고 10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다.

새롭게 추가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트림의 개성을 더욱 강조한 모델로 시크한 블랙컬러 루프가 탑재됐으며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의 프론트 그릴과 블랙 알로이 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LED 헤드램프와 다양한 첨단 주행 안전 시스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이 포함된 셀렉티브 패키지Ⅱ와 천공 천연가죽 시트, 운전석 8 방향 모드 전동시트, 1열 통풍시트 등이 적용된 컴포트 패키지Ⅲ가 적용된다.

개소세 인하를 적용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RS트림에서 192만원의 패키지 옵션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9월 중순 본격 고객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다.

쉐보레는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와 함께 20~30대 고객의 취향을 저격할 음악, 아티스트 등을 주제로 소통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우선 종합 콘텐츠 기업인 카카오M과 손잡고 박재범, pH-1, Golden 등이 속해 있는 인기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과 함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콜라보를 진행한다.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에 영감을 받아 음원을 제작해 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은 오는 12일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며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해당 음원은 하이어 뮤직 컴필레이션 두 번째 앨범인 ‘BLUE TAPE’에 수록되며 음원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관련 TV광고가 오는 16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카카오M과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카카오M이 기획·제작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아직 낫서른’과 ‘며느라기’, ‘찐경규’, ‘카카오TV 모닝’ 등의 제작지원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홍보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