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사계절용 SUV 타이어 ‘키너지 4S 2 X’ 출시
상태바
한국타이어, 사계절용 SUV 타이어 ‘키너지 4S 2 X’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10.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장마철 빗길부터 겨울철 눈길까지 1년 내내 균형 잡힌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SUV용 타이어 ‘키너지 4S 2 X’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키너지 올 웨더’ 상품군의 키너지 4S 2 X는 2019년 12월 국내 출시된 승용차용 타이어 ‘키너지 4S 2’의 SUV 전용 모델로 젖은 노면과 눈길뿐만 아니라 마른 노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사계절용 타이어다.

특히 유럽 겨울용 타이어 필수 인증마크인 ‘3PMSF’를 획득해 겨울철 다양한 도로 조건에서도 안전한 주행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트레드 중앙에 넓은 그루브(타이어 표면의 굵은 홈)를 배치해 배수성능을 향상시키고 지그재그로 교차하는 형태의 V자형 그루브 패턴을 적용해 뛰어난 눈길 주행성능과 핸들링 성능을 강화했다.

한국타이어는 승용차용 모델도 19인치까지 규격을 확대 출시하며 사계절 모두 안전한 주행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키너지 4S 2’ 시리즈는 자동차 선진 시장인 유럽에서 먼저 인정받고 국내에 출시된 상품이다. 특히 승용차용 모델의 경우 최근 영국 타이어 전문 매체 타이어 리뷰에서 진행한 ‘2020 사계절용 타이어 테스트’에서 2위를 기록하며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