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아이돌Live서 온택트 콘서트 ‘MIC ON’ 단독 생중계
상태바
LG유플러스, U+아이돌Live서 온택트 콘서트 ‘MIC ON’ 단독 생중계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11.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1일 오후 7시 온택트 라이브 콘서트 ‘MIC ON(마이콘)’을 주최하고 U+아이돌Live로 독점 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MIC ON은 아티스트가 팬을 위한 무대를 만드는 ‘나를 위한 콘서트’, ‘팬에게 헌정하는 콘서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LG유플러스가 아티스트 섭외와 무대 제작, 중계에 나선다.

1년 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기대를 뛰어넘는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 안정적인 라이브로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 믿보맘무(믿고 보는 마마무) 저력을 보인 마마무와 풍부한 감성과 치명적 가창력의 대체불가 보컬리스트 김재환,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IZ*ONE), 신예 솔로 가수 나띠(Natty)가 출연한다.

해외 K-POP 팬을 위한 대만 지역 생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생중계 이후에는 VOD로 무료 시청할 수 있다. U+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 가능하다.

U+tv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를 실행하면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MIC ON을 감상할 수 있다.

팬이 직접 참여한 MIC ON 사전 이벤트 결과는 이날 MIC ON 무대 위에서 아티스트들이 직접 결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또 공연 중에는 U+아이돌Live 앱을 통한 실시간 채팅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올 한 해 아이돌Live를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콘셉트로 MIC ON) 무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