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 잔 값으로 전기 트럭”…디피코, 포트로 특별구매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커피 한 잔 값으로 전기 트럭”…디피코, 포트로 특별구매 프로그램 진행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2.23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피코가 배달 전용 전기 트럭 포트로의 본격적인 판매에 나서면서 배달차 시장 내 우위를 점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디피코는 포트로 예비 고객을 위해 ‘초소형 전기 트럭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4월 포트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하루 커피 한 잔으로 전기 트럭 차주가 된다”는 콘셉트다.

먼저 이벤트 기간 포트로 계약 고객에게는 자동차세가 지원된다. 3~4월 중 포트로를 계약하는 고객은 3년간 자동차세를 지원받을 수 있다.

디피코는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해당하는 약 4000원으로 포트로를 구매할 수 있는 ‘하루 커피 한 잔 차주’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포트로의 보증 기간 선납금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가격으로 차를 인도하고 유류비 대비 운행비 30% 절감과 함께 부담 없는 금액으로 전기 트럭 차주가 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포트로 베이직 모델(2170만원)을 60개월 리스로 구매하는 고객은 만기 때 차량 가격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상환하는 조건으로 금융 프로그램 금리를 적용받아 하루 약 4000원, 매월 약 12만원 정도만 납부하면 된다.

디피코는 고객이 할부 기간, 유예율, 선수율, 금리까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내 맘대로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한편 포트로를 이용해 배달 업무를 하는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응모 고객 전원에게 전자 제품, 생활용품 등 20여개의 품목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3월 회사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된다.

이벤트는 디피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농산물, 마켓, 세탁물 배송 등 모든 근거리 배송 차량에 포트로를 이용하는 차주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6월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