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 건설사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상태바
중견 건설사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4.01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중견 건설사들이 코로나19 확산을 뚫고 본격적인 상반기 채용절차에 돌입했다.

1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중흥건설, 아이에스동서, 에이스건설, 인본건설 등이 신입·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중흥건설은 건축(시공), 안전, 기계, 전기, 주택관리, 다기능공 등 부문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오는 1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 졸업자 이상·졸업예정자, 관련 기사 또는 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아이에스동서는 정비사업 부문의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도시공학·부동산 관련학과 전공자, 경력직은 정비사업 경력보유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에이스건설은 기계설비 부문의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오는 1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관련학과 졸업자 이상, 지방근무 가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LH공사·APT 공사 경력자 우대 등이다.

인본건설(옛 쌍용엔지니어링)은 토목, 경영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오는 1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학력 소지자,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직무 유경험자 우대 등이다.

남양건설은 건축, 토목, 전기, 품질, 안전, 보건 등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오는 1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신입의 경우 4년제 관련학과 졸업자·관련 자격증 소지자, 경력은 2년제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실무경력 3년 이상인 자 등이다.

바우컨설탄트는 토목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도로설계, 구조설계, 터널/지반설계, 감리 등이며 오는 7일까지 건설워커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해당분야 졸업(예정)자(학사·석사)이며 경력은 해당 분야 2년 이상 경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기술사·기사) 우대,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CAD·CAM능숙자, BIM교육이수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삼부토건·에스엠상선건설부문(6일까지), 신성건설·경동건설·건원엔지니어링(9일까지), 동성건설(11일까지), 창성건설(14일까지), 디엘건설·대방건설·대우조선해양건설·계성건설·이노건설(채용시까지) 등이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