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내 단독 노선 예매 시 초과 수하물·운임 할인 등 혜택
상태바
진에어, 국내 단독 노선 예매 시 초과 수하물·운임 할인 등 혜택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05.1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단독 취항 중인 김포~대구, 김포~포항, 포항~제주, 원주~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오는 6월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부터 6월30일 사이 운항하는 국내 단독 노선 4개에 한해 부가서비스·운임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요일과 노선에 따라 혜택을 차별화했다. 먼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전좌석지정과 초과 수하물 혜택이 마련됐다.

사전좌석지정은 지니패스트(항공기 앞쪽에 위치해 빠른 하기가 가능한 좌석)와 지니스탠다드 A·B(일부 좌석을 제외한 일반 좌석)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초과 수하물은 1000원 추가 시 기본 위탁 수하물 15kg에 5kg을 더해 총 20kg이 이용가능하다. 해당 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매한 뒤 부가서비스 선택 단계에서 고객이 직접 사전 신청을 해야 적용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사이 운항하는 김포~포항, 포항~제주 노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항공 운임의 5%를 할인해준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드를 확인해 항공편 선택 단계에서 입력하면 된다.

또한 탑승 후기를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3명), 지니쿠폰(30명)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