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튜브 영상 ‘LG 미래쏭’ 하루 만에 11만회 조회
상태바
LG, 유튜브 영상 ‘LG 미래쏭’ 하루 만에 11만회 조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09.0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그룹은 지난 8일 공개된 유튜브 영상 ‘LG 미래쏭’이 하루 만에 조회수 11만회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k

영상은 뮤직비디오라는 독특한 방식을 택해 미래의 일로 여겨졌던 상상들을 현실로 만들어가며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LG의 모습을 노래로 표현하고 있다.

‘LG 미래쏭’은 ‘도만 나오는 노래’, ‘레까지 나오는 노래’ 등 특정 음으로만 노래를 만들어 1000만뷰를 달성한 싱어송라이터 은송과 함께 작업했다. 은송은 직접 작곡을 맡고 노래도 불렀다. 처음부터 끝까지 ‘미’와 ‘레’로만 이루어져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MZ세대의 트렌드인 펀(Fun) 코드에 잘 담아냈다는 평가다.

조회수가 높아지며 뮤직비디오 출연자에 대한 관심도 커져가고 있다. 영상에는 가사에 나오는 친환경 플라스틱, 미래 디스플레이, 스마트시티, AI와 빅데이터 분야 등 LG의 미래 성장 사업을 실제로 담당하고 있는 젊은 임직원들이 주인공으로 참여했다.

LG 관계자는 “고객의 더 나은 삶과 미래를 만들기 위해 각자의 사업 분야에서 도전하고 있는 MZ세대 구성원들의 밝은 모습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 ‘LG와 함께라면 앞으로도 더 좋은 삶이 이어지겠구나’라는 공감을 이끌어 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LG는 올 상반기 젊은 직원들이 모델로 참여하는 브랜드 이미지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고객과 함께하는 미래, 도전, 공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