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페이스리프트 ‘더 뉴 팰리세이드’ 국내 출시…가격 3867만원부터
상태바
현대차, 페이스리프트 ‘더 뉴 팰리세이드’ 국내 출시…가격 3867만원부터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5.18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뉴 팰리세이드 전측면. [현대차 제공]
더 뉴 팰리세이드 전측면. [현대차 제공]

‘2022 뉴욕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모습을 드러낸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 SUV ‘더 뉴 팰리세이드’가 고객 맞이 준비를 끝냈다.

현대차는 오는 19일부터 팰리세이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 팰리세이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뉴 팰리세이드는 현대차를 대표하는 대형 SUV로 기존 모델의 혁신적인 공간성은 계승하면서도 와이드하고 강인하게 표현된 프리미엄 내·외장 디자인, 신규 첨단 안전·편의사양, 안정적인 주행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등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외관은 더 넓어진 캐스케이드 그릴을 헤드램프·주간주행등까지 하나로 이어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했으며 내장에는 하이테크 감성의 일체형 슬림 에어벤트와 터치형 공조 제어 장치를 탑재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고화질 12.3인치 디스플레이, LED헤드램프,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2열 도어 글라스 이중접합 차음유리를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대폭 강화했다.

이에 더해 고속도로 주행 보조 2(HDA 2), 디지털 키2 터치, 전동식 스티어링 휠, 2열 통풍시트,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PCA-R),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3열 열선시트 등 신규 첨단 안전·편의사양을 선택 사양으로 운영해 고객의 만족을 높였다.

또 흡음재 두께 증대를 통해 실내 정숙성을 확보했으며 충격 흡수 장치 개선으로 고속주행시 진동을 최소화했다.

현대차는 차별화된 프리미엄을 원하는 고객을 고려해 최상위 트림인 캘리그래피에 전용 내·외장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가격은 가솔린 3.8모델 익스클루시브 3867만원, 프레스티지 4431만원, 캘리그래피 5069만원이며 디젤 2.2 모델 익스클루시브 4014만원, 프레스티지 4578만원, 캘리그래피 5216만원(개별소비세 3.5% 기준)이다.

더 뉴 팰리세이드 전측면. [현대차 제공]
더 뉴 팰리세이드 실내. [현대차 제공]

한편 현대차는 오는 19일부터 더 뉴 팰리세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6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서 특별 전시 공간인 ‘팰리세이드 하우스’를 운영한다. 팰리세이드가 추구하는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가치를 국내 톱 라이프스타일 아티스트와 함께 예술적 언어로 전달하는 공간이다.

팰리세이드 하우스는 팰리세이드 차량이 전시된 ‘갤러리’와 팰리세이드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과 긍정적인 경험을 담은 공간 ‘페르소나 룸’으로 구성된다.

갤러리 공간은 더 뉴 팰리세이드와 조형작품·미디어아트 등을 함께 전시함으로써 고객에게 감각적이면서도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공간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전달한다.

페르소나 룸은 여유로운 일상생활의 공간을 자신만의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꾸미는 콘셉트를 보여주는 곳으로 컨시어지, 리빙룸, 가든, 다이닝룸, 프라이빗룸 5개의 공간으로 이뤄졌다.

페르소나 룸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더 뉴 팰리세이드가 전시된 갤러리는 예약없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더 뉴 팰리세이드 전측면. [현대차 제공]
서울 익선동 특별전시공간 '팰리세이드 하우스'. [현대차 제공]

현대차는 19일부터 더 뉴 팰리세이드 광고 캠페인인 ‘당신의 모든 세상, The new PALISADE’ 공개와 함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당신의 모든 세상’은 더 뉴 팰리세이드를 통해 고객이 누리게 될 고품격 일상을 담은 영상으로 TV와 현대차 공식 디지털 채널 ‘어바웃현대(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또 팰리세이드 하우스 방문 고객과 더 뉴 팰리세이드 계약·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팰리세이드 하우스 예약방문 고객에게 커피와 기념품을 제공하고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우스 케이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과 대전점에는 더 뉴 팰리세이드를 특별 전시할 계획이며 6월11~12일 더 뉴 팰리세이드 계약·출고 고객과 기존 현대차 SUV 출고 고객 중 약 100팀을 선정해 ‘캠핑 초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넓은 실내 공간과 새롭게 추가된 하이테크 편의사양으로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 편안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더 뉴 팰리세이드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럽고 여유로운 라이프를 제공하는 최고의 차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