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브랜드 웹사이트와 상품∙세일즈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상태바
한국타이어, 브랜드 웹사이트와 상품∙세일즈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5.2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웹사이트.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 브랜드 웹사이트.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는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브랜드 웹사이트’와 고객의 구매 결정에 최적의 정보를 제공하는 ‘상품∙세일즈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어와 영어로 운영되는 브랜드 웹사이트는 브랜드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하고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혁신 기술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경험할 수 있게 구현했다. 또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플래그십 벤투스, SUV 전용 다이나프로 등 상품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페이지도 신설했다.

한국타이어 상품∙세일즈 웹사이트.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 상품∙세일즈 웹사이트. [한국타이어 제공]

상품∙세일즈 웹사이트는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했으며 사용자 위치 기반의 매장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해당 국가별 온라인 판매처 링크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다이내믹한 콘텐츠 구성을 통해 타이어 정보도 재미있게 전달한다. 특히 주력 상품의 경우 풀(Full) 3D 그래픽과 패럴랙스 스크롤링 등의 그래픽 기법을 적용해 직접 타이어의 특장점을 최적화해 볼 수 있도록 구현했다.

현재 한국과 미국에서 먼저 오픈했으며 나머지 24개 국가의 사이트도 오는 8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