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센터 대치 리뉴얼 오픈
상태바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센터 대치 리뉴얼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6.2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센처 대치 전경. [포르쉐코리아 제공]

포르쉐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포르쉐 센터 대치’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운영은 포르쉐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SSCL에서 맡는다.

포르쉐 센터 대치는 국내 최초의 데스티네이션 포르쉐로 야간 조명과 함께 눈길을 끄는 외벽 전체의 파사드가 특징인 새로운 기업 건축 디자인이 적용됐다.

지난 2005년 오픈한 국내 최초의 포르쉐 공식 전시장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전시장의 역할을 넘어 고객들이 포르쉐 브랜드 헤리티지와 라이프스타일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연면적 1464.22㎡(약 443평), 지상 4층 규모로 다양한 편의 공간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총 8대의 포르쉐 모델이 전시 가능하며 타이칸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해 전동화 모델을 위한 E-퍼포먼스 존이 두 개의 층에 마련된다.

포르쉐 센터 대치 내부. [포르쉐코리아 제공]

스포츠카 전시 외에도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직접 둘러보고 다양한 음료가 제공되는 특별한 디자인의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총 8개의 상담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층별로 친환경적인 우드 톤 인테리어를 적용해 편안하고 친근감 있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국내 최초의 포르쉐 전시장 포르쉐 센터 대치는 브랜드의 역사를 함께 한 상징적인 공간”이라며 “새로운 리테일 콘셉트를 적용해 더욱 특별해진 전시장에서 포르쉐 제품은 물론 브랜드의 매력과 공간이 주는 즐거움까지 함께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르쉐 센터 대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