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영화 ‘엘비스’ OST 감상 가능한 URL 선물…250명 영화 예매권 제공
상태바
지니뮤직, 영화 ‘엘비스’ OST 감상 가능한 URL 선물…250명 영화 예매권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7.0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뮤직과 롯데시네마는 오는 13일 영화 개봉을 앞두고 공동으로 영화 ‘엘비스’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영화 ‘엘비스’는 시대의 아이콘 엘비스 프레슬리 일대기를 담은 음악영화다. 지니뮤직은 오는 8일까지 지니 고객들이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엘비스’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영화 ‘엘비스’ OST를 함께 감상하고 싶은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OST를 감상할 수 있는 URL 링크를 선물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영화 ‘엘비스’를 롯데시네마 스페셜관(수퍼플렉스·수퍼S)에서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을 25명(1인당 2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지니뮤직은 추첨을 통해 영화 ‘엘비스’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긴 지니고객 250명(1인2매)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영화 기대평 프로모션도 마련한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3일부터 영화 ‘엘비스’ 예매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영화 ‘엘비스’ 플레이리스트를 지니뮤직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지니뮤직 스페셜 이용권을 제공한다.

‘엘비스’는 트럭을 몰던 무명가수 엘비스가 스타메이커 톰 파커를 만나 세계 최고의 가수로 성공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엘비스가 누리는 인기와 화려함 이면에 감춰진 엘비스의 내면을 깊이 있게 그려내 감동을 주는 음악영화다. 주목받는 신예 배우 오스틴 버틀러와 톰 행크스가 열연했고 ‘물랑 루즈’, ‘위대한 개츠비’ 등으로 호평받은 감독 바즈 루어만이 연출을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