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아,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 전 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상태바
캐비아,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 전 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7.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 함께 ‘전 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3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은 삼성전자와 함께 삼성카드 ‘My 큐커 플랜’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더 많은 고객들의 기존 단순 기능의 전자레인지를 비스포크 큐커로 교체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기능뿐 아니라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을 모두 구현할수 있는 '4-in-1' 신개념 조리 기구다.

캠페인 기간 내 My 큐커 플랜으로 비스포크 큐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캐비아몰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만5000원 상당의 적립금 쿠폰이 제공되며 캐비아몰 신규 가입 시 추천인 코드에 BESPOKE를 입력하면 첫 주문 한정으로 추가 1만5000원 적립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캐비아몰에서 3회 구매 시 삼성큐커 VIP 등급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돼 전 상품 상시 5% 할인과 구매적립금 5%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추가프로모션으로 캐비아 미식제품과 비스포크 큐커가 함께 담긴 사진을 ‘캐비아’, ‘비스포크큐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캐비아에서 제작한 친환경 쇼핑카트인 캐비카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