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 직원 가족 안전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12개 작품 시상
상태바
GM 한국사업장, 직원 가족 안전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12개 작품 시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7.13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개최된 그림 그리기 대회 시상식에 참여한 GM 한국사업장 직원과 가족들이 그림을 들고 있다. [한국지엠 제공]
지난 12일 개최된 그림 그리기 대회 시상식에 참여한 GM 한국사업장 직원과 가족들이 그림을 들고 있다. [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과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GMTCK) 등 제너럴 모터스(GM)의 한국사업장은 직원과 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GM 한국사업장은 GM의 안전 최우선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두 달간 도로교통안전을 주제로 직원과 직원 가족 대상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진행했으며 총 200여점의 후보작 중 최종 12개 작품을 선정해 시상했다.

지난 12일 오후 한국지엠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열린 시상식은 로베르토 렘펠 한국지엠 사장 겸 CEO, 브라이언 맥머레이 GMTCK 사장 등 최고위 리더십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최종 우승자로 선정된 직원과 가족에게 상장과 상품을 수여하고 동시에 전사적으로 GM의 안전 최우선 가치를 공유하는 등 안전 의식 제고를 위한 노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로베르토 렘펠 사장은 “이번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는 직원들의 안전 의식을 고취하고 사업장 내 안전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진행된 것으로 직원과 가족들의 안전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브라이언 맥머레이 사장은 “GM의 중요한 가치인 안전을 직원뿐 아니라 가족과도 함께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조문영 GMTCK 차장은 “초등학생 자녀와 함께 안전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 그림으로 표현해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며 “또한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함께 그림을 그리는 동안 아이에게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회사에서 일하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었던 점도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