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SUV 전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출시
상태바
한국타이어, SUV 전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7.1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18일 최고의 핸들링과 승차감을 제공하는 SUV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완벽한 핸들링, 편안한 승차감, 정숙성을 발휘하는 프리미엄 타이어로 겨울철 성능까지 갖춰 사계절 내내 최고의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한층 높아진 마일리지 성능을 겸비해 한국타이어의 SUV 상품들 중 가장 오래 주행 가능한 긴수명을 자랑한다.

17인치부터 22인치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다이나프로 HPX는 한국타이어의 SUV 전용 상품 브랜드 다이나프로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세그먼트 상품이다. 국내 도로 환경에 맞춰 마른 노면, 젖은 노면, 눈길 모두에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등 사계절 내내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트레드(노면과 닿는 타이어 표면) 가장자리 블록을 넓혀 패턴 강성을 최적화했으며 블록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눈길 그립력을 향상시키는 3D 그립컨트롤 사이프 기술을 통해 조정 안정성, 우수한 그립력과 핸들링을 구현했다.

내마모 성능이 강화된 새로운 사계절용 컴파운드를 적용하고 지면에 닿는 타이어 접지면적을 넓혀 기존 제품 대비 20% 이상 오래 탈 수 있는 긴수명을 갖췄다. 또한 소음 저감 신기술을 적용하고 최적의 피치 배열을 통해 주행 시 발생하는 특정 주파수의 소음을 억제하는 등 다양한 소음 저감 기술로 편안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극대화했다.

신상품 출시를 통해 한국타이어는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라인업을 한층 확장했다. 온로드용(다이나프로 프리미엄 컴포트·다이나프로 컴포트), 오프로드용(다이나프로 올터레인·다이나프로 익스트림 터레인) 등 폭넓은 세그먼트를 갖춰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