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추석 맞이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마일리지로 구매 가능
상태바
대한항공, 추석 맞이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마일리지로 구매 가능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8.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추석을 맞아 회원들이 일상생활에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 딜 2차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기획전의 테마는 ‘마일리지로 준비하는 추석’으로 마사지기, 홍삼 제품 등 건강·효도 상품을 비롯한 총 24개 품목을 마일리지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마일리지 몰 상단 배너를 통해 ‘스카이패스 딜’사이트로 이동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 판매 예정으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2차 기획전은 예년보다 이른 추석 연휴 기간에 맞춰 8월초 기획전을 시작해 마일리지로 미리 연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대한항공은 다가오는 가을에 레저용품 관련된 기획전을 준비하는 등 앞으로도 시즌별 다양한 테마로 마일리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6월 코로나19로 마일리지 사용 기회가 제한됐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기획전인 SKYPASS Deal을 준비했다. ‘홈카페’를 테마로 커피머신을 비롯한 홈카페 용품으로 꾸려진 1차 SKYPASS Deal 기획전은 2주만에 성황리에 조기 종료한 바 있다.

올해 1월에는 이마트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사용이 가능토록 했고 7월부터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적립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KAL 스토어에서는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다양한 대한항공 로고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