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화려한 초슬림 ‘K100 에어 무선 기계식 키보드’ 출시
상태바
커세어, 화려한 초슬림 ‘K100 에어 무선 기계식 키보드’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0.0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는 역대급 초슬림 고성능 키보드 ‘K100 에어 와이어리스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아한 브러시드 알루미늄 프레임과 다양한 연결 옵션에 게이머들의 니즈와 생산성, 미려한 설계까지 갖춘 모던한 프리미엄 키보드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11mm 두께의 초슬림 프레임과 깔끔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데스크탑·워크스테이션 등 어떠한 작업 환경과도 잘 어울린다. 반응속도가 뛰어난 체리 MX 울트라 로우 프로파일 기계식 키스위치가 탑재돼 높은 만족도와 촉감, 신뢰성 있는 키 스트로크를 제공해 풀사이즈의 키스위치 없이도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K100 에어 무선 키보드는 3가지 방식으로 다양한 장비에 연결할 수 있다. 초고속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 최대 3개 호스트 장비에 연결되는 저지연 블루투스, PC와 맥에서 8000Hz 하이퍼폴링으로 가장 높은 반응속도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USB유선모드를 제공한다.

키보드 배터리 수명 역시 넉넉해 화려한 RGB 백라이팅 활성화 시 50시간, 비활성화시 최대 200시간으로 한 번의 충전으로 1주일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작업효율을 높이기 위해 PC·노트북·태블릿 등의 무선 연결을 키 하나로 매끄럽게 변경이 가능해 작업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AES 128비트 암호화로 높은 수준의 멀티 태스킹 보안이 보장된다.

4개의 매크로 키를 통해 복잡한 매크로와 작업을 수행하거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고 전용 미디어 키와 프로그래밍 가능 알루미늄 볼륨 조절 롤러를 사용하면 컨트롤이 한층 편리하다. 또한 다른 장치에 연결할 시 8MB의 온보드 저장 공간이 최대 50개의 프로파일을 저장해 사전 설정된 매크로와 조명 효과를 언제나 사용할 수 있다.

K100 에어 무선 키보드는 무제한으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커세어 AXON 하이퍼 프로세싱 기술로 최대 20개의 복잡한 하드웨어 RGB 조명 레이어를 한번에 무선으로 활성화할 수 있으며 강력한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는 직관적인 단일 인터페이스로 다이내믹한 무선 RGB 컨트롤, 키 리맵핑, 매크로 프로그래밍, 커세어 RGB 셋업 커스터마이징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