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HR, 맞춤형 채용 솔루션 등용문S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사람인HR, 맞춤형 채용 솔루션 등용문S 홈페이지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0.06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인HR의 원스톱 채용 솔루션 등용문S가 새롭게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설은 수시채용이 자리 잡으면서 채용 전형을 관리하고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채용 솔루션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등용문S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에서는 등용문S의 기존 사용자뿐 아니라, 신규 사용자들도 원활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챗봇 기능을 삽입해 비대면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 내에서 등용문S 상세 기능을 시뮬레이션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처음 사용하는 기업들을 위한 채용 솔루션 활용 방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사람인의 등용문S는 지난 2020년 선보인 차세대 채용 솔루션으로 맞춤형 채용 페이지 제작부터 지원서 접수, 지원자 관리, 인적성검사까지 제공하는 원스톱 채용 시스템이다. 공공기관, 중견기업, 대기업 등을 망라한 기업들이 등용문S 채용 솔루션을 통해 인재를 채용하고 채용 브랜딩을 강화하고 있다.

등용문S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국내 최대 커리어 테크 플랫폼 사람인과의 연동이다. 등용문S를 활용해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사람인에 게재한 채용공고를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으며 사람인 개인회원에게 자사의 채용공고를 추천 메일로 발송할 수도 있다. 또한 AI검사 검증 툴을 활용할 수 있어 후보자 평가까지 하나의 시스템 안에서 가능하다.

이번 홈페이지 개설과 함께 등용문S의 다양한 장점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2월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신규가입 기업에 한해 채용 페이지 제작, 전형관리, 합격자 발표까지 지원하는 기본 기능뿐 아니라 기업 유형별로 필요한 NCS 항목 추가, 서류·면접 심사 관리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기능을 30일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사람인HR 컨설팅사업실 이상돈 상무는 “등용문S는 기업의 특징에 맞춰 채용 페이지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인재검증 툴을 통해 편리하고 효율적인 채용 전형을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이기 때문에 채용 브랜딩에 가장 효과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